햇살론 대환 대출

햇살론 금리 – 어디가 가장 저렴할까

햇살론은 금리가 저렴합니다. 정부가 서민을 지원하기 위해 만든 상품이기 때문입니다. 저소득자나 저신용자가 일반 금융권 대출을 이용하기 어렵습니다. 하지만 생계를 위해 꼭 필요한 대출을 이용해야 할 때 햇살론 등의 정부 지원 상품을 이용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관련글 : 햇살론 대환 대출 자격 쉽게 확인하는 방법

그렇다면 햇살론 금리는 어느정도 일까요?

8%대 금리 가능한 온라인 햇살론 출시 예정

당장 햇살론을 이용해야 하는게 아니라면 조금 기다려도 좋습니다. (2017년 기준). 최근 손해보험협회 간담회에서는 햇살론 금리를 인하하여 새로운 상품을 판매하기로 했습니다. 금리는 8%대로 예상되며 빠르면 2018년 1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. (출처 : 연합인포맥스)

8%대 금리는 햇살론 금리 중에서도 가장 저렴한 수준인데요. 현재 햇살론 금리가 10% 내외로 가능한 점을 생각하면 1~2% 저렴한 수준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 셈입니다.

어떤 식으로 판매 되는가?

8%대의 저렴한 햇살론이 출시 되는 배경으로는 서민을 더 배려하기 위함입니다. 특이점은 온라인 방식을 도입하는 겁니다.

그 동안 금융권에서는 인터넷과 모바일 등을 통한 금융 서비스가 많이 생겼습니다. 직접 은행을 가지 않아도 되는 비대면 금융 서비스인데요. 생업에 종사 하느라 은행 방문이 어려운 사람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은행 입장에서도 온라인을 통해 고객이 직접 업무를 처리하기 때문에 지점이나 직원 비용을 줄일 수 있게 되죠.

지금 햇살론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은행 창구를 방문해서 여러가지 서류에 자필 서명이 필요합니다. 하지만 온라인 햇살론을 통해서 전자약정 체결방식을 이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.

햇살론 금리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

대출 금리는 상한선 이내에서 금융회사들이 자율적으로 정하는데요. 저축은행은 9%이내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성실상환시 추가로 이자 감면 혜택이 있고요. 대부분 고금리 대출은 이자가 높기 때문에 햇살론을 시도해 보는걸 추천합니다.

시간적인 여유가 된다면 온라인 햇살론을 이용하면 됩니다. 지금 금리 보다 저렴한 연 8% 대의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.

요즘에는 휴대폰이나 인터넷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게 어렵지 않습니다. 안내도 잘 되어 있고 절차도 간단합니다. 막상 해보면 직접 은행에 가는 것 보다 더 수월 하다는 점을 알게 됩니다. 그렇기 때문에 한번 시도해 보는것을 추천 드립니다.

댓글 남기기